홈으로 가기


성격심리테스트3

사내 볼링대회가 개최됐습니다. 당신은 볼링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회에 출전을 했으나.. 당신과 붙게 된 동료의 실력이 생각보다 뛰어 납니다. 상대는 당신보다 8점을 리드하고 경기를 마쳤습니다. 이제, 당신의 마지막 프레임만이 남았습니다.

당신은 이 마지막 프레임에서 몇 핀을 쓰러트렸을까요?



1. 7핀

2. 8핀

3. 9핀

4. 스트라이크

결과

1.당신은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너무나도 싫은 사람과 함께 있게 되어도 겉으로는 전혀 아무렇지도 않은 표정을 합니다만.. 속으로는 언젠간 큰 코 다치게 해주겠다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방에게 큰 망신을 줄 수 있는 기회라든가,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만을 기다리는 듯.. 그래서 그런 타이밍이 온면 숨기고 있던 칼을 꺼내는 타입입니다. 그 전까지는 아무렇지도 않게 자신의 마음을 숨기고 있네요.

2.당신은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너무나도 싫은 사람과 함께 있게 되면, 오히려 상대방과 친한 척을 하며 거짓된 웃음을 보입니다. 하지만 마음과는 다르게 친한 척을 해야 하기 때문일까.. 조금은 조금 억지스러운 모습입니다. 당신은 마음이 약하고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싫어도 싫은 티를 내지 못합니다. 그렇다고 상대방에게 복수를 하겠다는 마음도 가지지 못합니다. 왠지 티를 내면 불이익을 받을 것도 같고, 그렇다고 자리를 피하지도 못하고, 그냥 속으로만 참기만 하네요.

3.당신은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너무나도 싫은 사람과 함께 있게 되면,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팍팍~ 티를 내며 상당히 불쾌한 태도를 취합니다. 이때 상대방이 당신에게 듣기 싫은 소리를 한다거나, 상대방 역시 당신에게 불쾌한 태도를 취하게 되면 당신은 상대방을 사정없이 공격을 합니다. 당신은 안보면 말았지 싫은 사람이 마음에 안 드는 행동을 하는 꼴은 절대로 못 보는 타입입니다.

4.당신은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너무나도 싫은 사람과 함께 있게 되면, 아무렇지도 않게 그냥 상대를 없는 사람 취급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에게 웃으며 말을 하던, 비꼬며 시비를 걸던, 어떤 액션을 취해도 대답도 하지 않고 그저 투명인간 취급을 합니다. 몇 차례 상대방이 이런 당신의 태도를 경험하게 되면, 상대방 역시 당신에게 같은 태도를 보이게 됩니다. 결국 둘은 더 이상 보지 않는 사이가 됩니다만, 어쩔 수 없이 봐야 하는 사이라면 서로 이렇게 계속해서 불편한 상태로 지내게 됩니다.